소비자전문상담사 2급 기출문제·모의고사·오답노트·자동채점

2008년07월27일 58번

[소비자 교육 및 정보제공]
카탈로그의 효과를 높이기 위한 전력이 아닌 것은?

  • ① 회사 및 제품의 소개를 상세히 하여 설득력 있게 만든다.
  • ② 예상고객에게 제품의 기능, 특징, 가격, 디자인 등을 설명하여 판매촉진에 도움을 주도록 한다.
  • ③ 창의적인 내용이 중요하므로, 디자인이나 편집에 심혈을 기울일 필요는 없다.
  • ④ 기업의 방침 및 기업의 제품에 대해 충분히 검토하여 이해를 마친 상태에서 제작되어야 한다.
(정답률: 알수없음)

문제 해설

"창의적인 내용이 중요하므로, 디자인이나 편집에 심혈을 기울일 필요는 없다."는 올바른 설명이 아니다. 카탈로그는 제품을 소개하고 판매를 촉진하기 위한 중요한 마케팅 도구이며, 디자인과 편집은 제품의 이미지와 브랜드 인식을 형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. 따라서 창의적인 내용과 함께 디자인과 편집에도 충분한 노력이 필요하다.
AppStore에서 다운로드 APK 다운로드

연도별

진행 상황

0 오답
0 정답